HOME | 예약확인 | 사이트맵  



홈 > 커뮤니티 > 여행후기

  미국 서부여행을 마치고.........
  Y.C.S 2016.02.01 18:38:30 951
1. 12.부터 1. 21까지 직원 9명, 그 가족 등 19명과 함께 미국 서부를 여행한 Y.C.S 입니다.

물론 난생 처음 미국을 가게 되어 설레임이 컸지만 디스크로 인해 장시간 비행도 걱정되었다. 우여곡절 끝에 13시간 후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했을 때 가이드 켈리 리(여행 이틀째부터 저는 켈리 리를 "켈리 브라더"로, 캘리 리는 나를 "브라더 류"로 호칭함)가 반갑게 맞아 주셨다.

이후 8일 동안 투윈픽, 금문교, 소살리토, 구글 본사, 몬터레이 17마일, 페블비치 골프장, 라스베가스, 3대 캐년,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말로만 듣던 미국 명소를 두루 구경했다.

우리 일행은 초•중•고생 등 다양한 연령대와 함께 여행을 했는데, 각 여행지의 특징, view point 뿐만 아니라 1930년대 대공항 시기에 후버 대통령 등의 공항극복 정책, 중국인들의 희생, 남북전쟁, 미•맥 전쟁, 각 국과의 조약 결과 등에 대해 해박한 켈리 브라더의 설명으로 50개의 주와 1개의 특별구로 구성된 현재의 미국 역사에 대해 더 알게 되었다.

캘리 리는 여행하는 동안 잠자는 시간 외는 항상 우리 일행과 동행하며 불편함이 없도록 자상하게 챙겨주셨다. 물론 가이드의 임무이기도 하겠지만 특히 감동을 받은 모습은 in-n-out뿐 아니라 모든 식당에서 우리 일행 모두의 식사를 직접 서빙하고, 우리가 식사를 시작하면 그때서야 캘리 리가 식사하던 모습,

기념품 매장에서 먼저 우리 일행이 가장 많이 방문한 매장에서 쇼핑과 계산을 도와주었으면 쉴 법도 한데 지친 상태에서도 이매장, 저매장을 돌며 다른 일행의 쇼핑과 계산을 도와주는 모습,
또 유비버셜 스튜디어에서 특히, 학생들을 위해 모든 공연장을 직접 안내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함께 관람하는 캐리 브라더의 모습에 고마움을 넘어 큰 감동을 받았다.

트램카 투어때 우리 일행 대부분은 3번째, 4번째 칸에 탔지만 그 칸에 빈자리가 없어 나와 캐리 리만 가격이 비싼 첫번째 칸 맨 앞자리에 나란히 앉았다. 투어가 시작된 후 나는 트램카 양 옆에서 대홍수, 킹콩, 공룡, 총격전, 비행기 추락 장면 등으로 잔뜩 긴장하고 보는데, 캘리 브라더는 얼마나 지쳤는지 그 상황에서 졸고 있는 모습을 보고 가슴이 찡하고 뭉클했다.

캘리 리는 여러차례 관람했을 것인데.......다른 가이드처럼 안내만 하고 우리 일행이 관광하는 동안 휴식을 취해도 되는 상황에서 항상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캘리 리의 모습을 통해 배운 점이 많다.

귀국 하루 전 우리 일행은 쫑파티 음식을 준비하지 못했는데, LA에서 한 시간이나 떨어진 호텔까지 직접 마트에서 사 오셔서 여정을 마무리하는 쫑파티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캘리 리의 사모님께도 감사드린다.

이번 여행을 통해 견문을 많이 넓혔지만 무엇보다도 부러운 점은 미국의 광활한 땅이다. 일행과 나눈 농담 중 그 넓은 땅 일부를 뚝 떼어다가 우리나라 남해안에 붙혀 청소년 수련원, 캠핑장 등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했던 말이 기억난다.

우리가 세상을 살면서 자연, 예술, 문학 등 다양한 경로로 감동을 경험하지만 역시 가장 큰 감동은 사람을 통해서 느끼는 것 같다. 긴 여정동안 큰 사고 없이 많은 것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헌신적으로 배려해주신 캘리 리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Thank you very much, kelly LEE”and I hope HARIKA go from success to success !(乘勝長驅하시길.........)




  이스라엘여행
  연수 잘다녀왔습니다



회사소개 / 여행약관 / 이용약관 / 찾아오시는길

본사 :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25, 바인그룹빌딩 12층 (02580)
서초지점 :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9 4층 (06604)
(주)하리카투어 대표:김동철 사업자등록번호:365-87-00612
관광사업등록번호:일반여행업(2017-000003) TEL:02-754-6677 FAX:02-754-6678
Copyright (c) 2008 하리카여행사 All rights reserved.
아이러브괌 전미주
GL GOLF ㈜메이저유럽 로마사무소 아이러브괌 전미주
하리카여행사 카페
하리카여행사 블로그
전미주투어
2017국제로봇 올림피아드
멈춤